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에서는 새롭게 MC로 합류한 피오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이른 아침부터 캐리어를 끌고 마트를 찾은 피오는 등장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일반인 참가자들과 동등한 조건으로 취향 썸바이벌에 직접 참여하게 된 것. 

피오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 라고 자신의 취향을 수줍게 고백하며 마트로 입장했다. 갑작스러운 피오의 등장에 MC는 물론 참가자들 모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는데, 여자 참가자들은 피오를 향해 환호를 보낸 반면, 남자 참가자들은 경직된 표정으로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시작부터 피오와 남자 참가자들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오갔다.

특히 좋아하는 면, 음료, 반찬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피오의 취향 매칭 결과가 공개된 순간 참가자들 표정에는 희비가 엇갈렸다. 피오 역시 본인의 짝을 확인하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과연 피오와 함께 장도 보고 썸도 타게 될 운명의 짝은 누가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마트를 찾은 청춘남녀 중에는 송승헌, 서강준, 아이린을 닮은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참가자들부터 결혼할 상대를 찾으러 왔다고 밝힌 패기 넘치는 참가자까지, 의욕 넘치는 청춘남녀들이 모여 더욱 치열한 썸바이벌이 펼쳐졌다는 후문.

표블리 피오의 취향을 저격한 1人의 정체와 매력 있는 청춘남녀 20인이 함께한 마트 로맨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썸바이벌 1+1’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