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정해인, 김준한의 엇갈린 만남이 포착됐다.

3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제이에스픽쳐스) 25, 26회에서는 이정인(한지민)이 유지호(정해인)을 뒤로한 채 권기석(김준한)을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정인은 권기석의 일방적인 청혼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여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권기석의 무가내 행보에 이정인은 한 편으로 허탈함과 미안함을 느껴야 했다.

이런 가운데 늦은 밤 다시 삼자대면한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유지호는 권기석을 향해 더 이상 이정인의 마음을 괴롭히지 말 것을 단호하게 경고한 바 있어 긴장감이 더욱 고조된 상황.

유지호를 뒤로 한 채 권기석과 마주한 이정인의 눈빛에서는 더 이상 그를 내버려둘 수 없다는 듯 결연함이 느껴진다. 권기석은 이정인 대신 유지호를 향해 날선 시선을 던져 두 사람의 어긋난 시선이 아슬아슬한 기류를 형성한다. 은근한 긴장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대화에 유지호는 당황한 눈빛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더욱 궁금해진다.

특히 이 날 권기석을 향해 가슴 아픈 진심을 전한 이정인은 결국 눈시울을 붉힌다고 해 그녀가 전할 이야기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엇갈린 세 사람의 시선이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지, 한지민을 향한 김준한의 집착을 이제 멈출 수 있을지 오늘(3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