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바라보며 호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사진=WE 호텔 제주 제공

WE 호텔 제주는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델라 & 뜨레’에서 BBQ 플래터 메뉴, 셀프 BBQ 메뉴, 와인 무제한 메뉴 등을 선보이는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톱 야외 테라스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먼저 BBQ 플래터 메뉴는 돼지갈비, 소고기 부채살, LA갈비, 소시지, 왕새우, 전복 그리고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1접시당 6만원에 제공된다. 그리고 본인이 바비큐 그릴에서 직접 구워 먹으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셀프 BBQ 메뉴는 소고기 부채살, 제주 돼지고기, 전복, 소시지, 오징어, 왕새우와 야채 샐러드, 4가지 반찬과 과일로 구성돼 있다.

와인 무제한 메뉴는 스파클링 와인 1종,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 등 프리미엄급 와인으로 준비된다. 가격은 1인당 2만원이면 무제한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인 1병 주문시에는 3만원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톱 정취를 즐기기에 빠질 수 없는 제주 특산물인 청귤을 이용한 상큼한 제주 모히또와 제주 에일 맥주 등을 만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동안 만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메뉴에 따라 오후 9시 30분 또는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