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7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 제품을 할인하는 ‘센데렐라 타임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24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특가로 매주 다른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먼저 1주차에는 영양크림과 수분젤의 이중구조로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는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 2개 세트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휴가지에서 유용한 병풀추출물 함유 토너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2주차에는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기초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 1+1’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토닝 에센스, 솔루션 에센스, 마이크로 세럼, 크림 등 4종의 제품이 미니 사이즈로 들어 있다.

바캉스 후 자극 받은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된다. 3주차에는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3 인텐시브 포뮬러‘ 2박스를 57% 할인하며 5주차에는 식물성 오일 캡슐이 보습 화이트닝 케어를 돕는 ‘마데카 래디언트 앰플 에센스 1+1’을 반값에 제공한다.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인 ‘마데카 크림‘은 4주차에 선보인다. 마데카 크림 프렌즈 6종과 거즈 마스크팩 세트를 균일가에 제공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