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 속, 다가오는 휴가 시즌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름 휴가지에서 기분을 '업'시켜줄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순서대로 랑방, 랩, 프론트로우 상품

# 레트로무드 스윔웨어 & 로브 스타일링

올해 패션계를 강타한 레트로 열풍은 여름 시즌 스윔웨어에도 적용된다. 원피스 스타일의 수영복이 레트로 무드와 만나 감각적인 스윔웨어로 재해석됐다. 브라탑과 원피스 스타일의 수영복으로 구성된 프론트로우의 수영복은 브라탑을 레이어드하여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며 스퀘어 네크라인이 미니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윔웨어 위에 로브 가디건을 가볍게 걸쳐 입으면 비치웨어뿐만 아니라 라운지웨어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글라스와 포인트가 될 챙이 넓은 라탄 햇 그리고 청량감 느껴지는 PVC 악세서리를 더하면 유니크한 스윔웨어 스타일이 완성된다.    

순서대로 SJSJ, 랩, 시스템 상품

# 편안하면서도 우아하게, 패턴 맥시 드레스

휴양지에서 화려한 패턴과 컬러가 더해진 맥시 드레스를 선택한다면 '인생샷'을 건지기 좋다. 맥시 드레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페미닌해 비치웨어로 제격이다. 해변가에서는 스윔웨어 위에 레이어드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다.

긴 기장의 맥시 원피스에는 굽이 있는 신발을 선택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게 좋다. 여기에 여름 계절감을 돋보이게 할 네트백과 볼드 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비치웨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