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개막공연에 최정상급 스타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였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개막공연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개막공연에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로 축제의 서막을 연다.

이번 공연에는 리드미컬한 보이스의 소유자 박봄, 실력파 여성 래퍼 자이언트핑크,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콘셉트 장인 김동한이 라인업에 합류, 독보적인 보이스를 지닌 솔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걸그룹들이 라인업에 올라 기대를 자아낸다. 7인7색의 콘셉트돌 드림캐쳐, 믿고 듣는 성장형 그룹 다이아, 틴크러쉬 위키미키, 카멜레온 같은 무대 장인 네이처가 멋진 퍼포먼스로 관객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여기에 에이스, 원더나인, 뉴키드,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디원스도 합류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함께 할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양한 행사로 한류팬들의 기대를 백분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3일과 4일 양일간 하나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별 1차 티켓을 순차 오픈한다. 3일에는 오후 2시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4시 폐막공연, 오후 6시 셀럽티비 라이브쇼, 오후 8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티켓이 순차 오픈된다. 오픈 둘째 날인 4일에는 오후 3시 K-소울 콘서트, K-밴드 콘서트, 오후 4시 K-힙합 콘서트, 오후 6시 SBS MTV THE SHOW,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티켓이 차례로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