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워커힐 다락휴, ‘국가서비스대상’ 기념 SNS 이벤트...50% 할인쿠폰

기사승인 2019.07.03  10:10:45

공유
ad5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브랜드 다락휴가 ‘2019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7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벤트는 다락휴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 중 하나를 선택해 리그램한 뒤 지정 해시태그(#여수여행 #여수호텔 #여수숙소추천 #다락휴 #다락휴여수 #국가서비스대상)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들에게 다락휴 여수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다락휴와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개인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개별 쿠폰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유선 예약 후 다락휴 여수점 현장에서 체크인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및 극성수기 기간(7월22일~8월15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다락휴는 지난 6월 26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도심형 미니호텔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주최 측은 트렌디하며 필요 이상을 덜어낸 편리한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로 즐겁고 합리적인 여행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