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우창범 VS BJ열매 폭로전, BJ케이·갓세븐 마크 강제소환...'그알'까지 등장

기사승인 2019.07.03  07:44:17

공유
ad38
ad48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 전 멤버 우창범과 BJ열매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이하 인방갤)에서 설전을 벌인 가운데 BJ케이, 갓세븐 멤버 마크가 강제 소환되는 등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사진=우창범, BJ열매 SNS)

3일 여성 BJ서윤이 최근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 해당 사진에 대해 해명하기 위해 현재 남자친구인 우창범과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

누리꾼들은 우창범의 연인은 BJ열매가 아니냐고 물었고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도 만나 헤어졌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이후 BJ케이는 "열매를 만날 당시 나는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바람을 피운 게 아니다"라며 자신의 방송에서 불쾌감을 드러냈다. 자신의 방송 공지 게시판에 "간단하게 말할게요. 난 마약한 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음"이라고 밝혔지만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사진=BJ열매 방송 공지)

BJ열매도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성관계 영상을 우창범이 카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했다고 주장하며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과 나눈 카톡 대화 캡처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해당 카톡 방은 현재 재판 중인 정준영, 이종훈 등이 있던 2016년도의 '문제의 카톡방'이라고 밝혔다. 이때 해당 카톡 방에서는 '마크'라는 이름까지 등장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창범이 지인들과 찍은 사진에 갓세븐 마크로 추정되는 인물이 있다며 관련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갓세븐 ‘마크’에게까지 옮겨 붙었다. 이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마크’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이후 논란이 가중되자 BJ열매는 방송 공지를 통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서 연락이 왔다며 "둘 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와도 관계를 지을 수 있어 신중한 정리가 필요하다"며 3일 밤 10시에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