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화 이민우 측 "성추행 혐의 오해로 발생 해프닝, 모든 분들께 사과"(공식)

기사승인 2019.07.03  07:04:35

공유
ad38
ad48

신화 소속사 측이 이민우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3일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언론보도를 통해 소속 가수 이민우와 관련한 소식을 접하고 많은 실망과 충격을 받았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사죄했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진위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지인들과 함께한 포장마차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며 "현재는 당사자간의 대화를 통해 이에 대한 모든 오해를 풀었다"며 강제추행 자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제추행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서 신고 자체를 취하하기로 했다고 정황을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그러나 이민우는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이 발생한 그 자체로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으며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아무쪼록 당사자간의 오해가 풀린 상황인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는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새벽 한 한 매체는 이민우가 지난달 29일 술자리에서 여성 2명에게 입맞춤을 하는 등 성추행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고 보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