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렌즈관리용액 리뉴(renu)의 신제품 '리뉴 어드밴스'는 세정력과 촉촉함이 더욱 강화됐다. 2중 세척 시스템이 렌즈에 부착된 이물질을 세척해주고 단백질이 렌즈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포뮬레이션된 3가지 소독 성분의 상호 작용이 눈에 유해한 미생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살균한다. 또한 이중 수분 쿠션의 습윤 작용이 20시간 동안 촉촉하게 렌즈 표면을 유지시켜 준다.

톡톡 튀는 컬러감의 신규 브랜드 레이셀 컬러스를 론칭하고 ‘파우더블루’와 ‘골든올리브’ 2종을 출시했다. 올리브와 블루 컬러가 안쪽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패턴처리로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눈빛을 표현해 주는 원데이 컬러렌즈다.

‘파우더 블루’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맑고 깨끗한 느낌의 물빛 컬러로 순수하면서도 당당한 눈빛을 표현한다.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블루와 그레이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으로 시크한 매력이 빛난다. ‘골든 올리브’는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눈빛을 완성할 수 있다. 싱그러운 올리브 컬러와 은은한 골드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돋보인다. 55%의 높은 함수율과 첫 착용부터 편안한 얇은 엣지 디자인 설계로 촉촉함과 함께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난시 교정용 한달 교체 콘택트렌즈 ‘바슈롬 울트라 난시’는 바슈롬의 우수한 난시 기술력(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이 더해졌다. 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으로 구면수차를 제어하고 렌즈 회전을 막아 난시를 보정, 흔들림 없는 선명한 시야 확보 제공이 가능하다.

렌즈 수분의 95%를 16시간까지 유지해 하루 종일 편안한 렌즈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어두운 환경에서 흐린상을 유발하고 빛 번짐과 눈부심을 발생시켜 시력을 떨어뜨리는 구면수차를 제어하며 렌즈 탈수를 억제해 깨끗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사진=바슈롬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