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트로피컬 티셔츠부터 버킷햇까지...마운티아 ‘바캉스 아이템’ 제안

기사승인 2019.07.03  00:10:27

공유
ad38
ad48

여름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멀게는 해외 휴양지부터 가깝게는 도심까지 다양한 휴가지가 주목받는 가운데 바캉스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바캉스룩의 핵심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이다. 휴가 분위기를 더해줄 톡톡 튀는 패턴과 무더위 속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성 소재, 여기에 여행 짐을 줄여줄 간편함까지 갖춘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일석이조 아이템을 제안한다.

‘로피티셔츠’는 폴로티셔츠의 단정한 스타일에 트로피컬 프린트로 경쾌함을 더한 제품으로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바캉스룩에 제격이다. 파워드라이 기술로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높여주며, 색상은 블랙과 블루 2가지로 톤온톤 패턴 배색을 적용해 청량감을 더했다.

남녀공용 경량 5부 팬츠인 ‘한스H팬츠’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입고 다니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다양한 액티비티에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카키 색상의 올리브, 레드톤의 스칼렛, 깔끔한 블랙 3가지로 스타일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계곡이나 해변에서의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아쿠아슈즈가 필수다. ‘스톰’은 2중 스트랩 형태의 아쿠아샌들로 발등은 물론 바깥 부분까지 감싸줘 안정적이다. 아웃솔에는 충격 흡수와 복원력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걸어도 피로 누적을 최소화하며 물빠짐 기능과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햇빛을 가려줄 패션 아이템으로는 버킷햇을 추천한다. ‘에일 패커블햇’은 트렌디한 벙거지 스타일 모자로 휴가지의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손바닥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패커블 기능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것도 특징. 발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이 인접한 곳에서도 실용적이며 안쪽에는 항균 소취 기능의 데오쿨밴드를 적용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한편 마운티아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에 걸맞은 다양한 냉감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로피티셔츠, 한스H팬츠 등 올해 여름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마운티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