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니클로, 만족도 甲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 론칭

기사승인 2019.07.02  23:36:44

공유
ad50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패션업계가 와이드 실루엣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데다 체형이나 신체적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와이드 실루엣을 적용한 다양한 팬츠 상품군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은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브드’ 실루엣을 적용해 섬세한 곡선이 주는 부드러움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며 코디에 따라 바지 밑단을 롤업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은 발목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밑단을 커팅 처리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이외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신상품도 선보인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드레이프 와이드 스트레이트 팬츠’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래로 갈수록 폭이 넓어져 마치 A라인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와이드 크롭팬츠’는 체크무늬로 차분한 느낌을 더했으며 허리 고무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 역시 활동성을 고려해 최상의 착용감을 중점에 두고 실루엣을 조금 더 여유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밑위 길이와 엉덩이 둘레를 약 2~3cm 늘려 활동성을 높였고, 염색 얼룩을 최소화해 깊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빈티지 레귤러 피트 치노 팬츠’도 기존보다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