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의 신규 TV광고 ‘여유롭게, 호가든처럼’ 편이 2일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는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호가든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라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전화벨과 자동차 경적이 울려 퍼지는 도시와 평화로운 벨기에 마을에서 한가하게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을 대조적으로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초현실주의 기법으로 영상을 감각적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호가든 맥주의 주원료인 오렌지 껍질을 벗기자 등장하는 하늘을 나는 새, 피크닉 돗자리 위를 미끄러지듯 항해하는 배, 피크닉 바구니 안 호수 위를 둥둥 떠다니는 호가든 병맥주, 백조, 오리, 하얀 구름에 줄을 매달아 그네를 타는 소녀 등 상상력을 동원한 표현으로 여유로운 호가든 마을을 그려냈다.
‘여유롭게, 호가든처럼’ 후속 시리즈 영상도 호가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호가든은 1445년 최상의 밀을 사용하는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약초,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을 개발하는 벨기에 사람들의 창의성으로 탄생했다. 밀,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돼 매혹적인 향과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 '후퍼옵틱', 토스 행운퀴즈 빈칸넣기 정답은?...틴팅 핵심기능
- 일동후디스, 직장인 위&장 건강 챙기기 '라이프R31 오피스 어택' 프로모션 진행
- 사내 괴롭힘 금지법 코앞, 직장인 85.6% “사적 부탁 받아봤다”
- 카카오톡 프로필 개편, 움직이는 사진+말풍선 반영 등 진화
-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 충전하기, 5色 호텔 미식 프로모션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2...'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 3종' 外
- 박막례할머니·밴쯔外, 1인 크리에이터 ‘다이아페스티벌’ 위메프 단독 판매
- 롯데면세점, 왕홍 500명 초대 '라이브쇼' 통해 'K-뷰티' 소개
- 인터파크, ‘스마트 모빌리티관’ 런칭...트렌드세터 공략
-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테마 ‘쿠팡의 여름방학’ 오픈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 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와 ‘착한 소비 프로젝트’...할인·체험행사
- 7주간의 무계획 연극 '大잔치' 무작정 페스티벌...가족연극으로 막 내린다
- 한전 '요금체계 개편', 전기료 인상?...정부 "가능성無"
- '바람이 분다', 딸 서러운 눈물에 감우성 ‘전전긍긍’...김하늘 '토닥토닥' 위로
- [현장] 에일리, 2년 8개월만 컴백 "새로운 장르 도전, 긴장된다"
- 한국먼디파마 여성청결제,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주경이 추천템’
- [현장] 에일리 "'첫눈처럼' 이후 타이틀곡 부담감 생겼다"
- 프리시즌 시작!...맨유, '젊음-용기-성공' 영입 정책으로 살아나나
- [종합] ‘왓쳐’ 한석규X서강준, ‘경찰 잡는 경찰’ 안길호 PD표 심리 스릴러의 탄생
- [현장] 에일리 "첸과 콜라보 팬들 소취, 본인이 재녹음 열정까지...감사"
- [포토] ‘왓쳐’ 허성태 “감방에 있는 악역 벗어나…시각에 따라 다르게 보일 것”
- 조원진 "우리공화당 천막, 이번주 내로 설치"...서울시 화분 추가 배치
- [현장] '부담감' 떨쳐낸 에일리, '버터플라이'로 새로운 도전(ft.멍)(종합)
-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 선봬...할인 프로모션
- 전자랜드, 장마시즌 돌입에 제습기 판매 130% 증가...7월 ‘에어컨 대축제’ 진행
- 대학생이 꼽은 가장 일하고 싶은 그룹...1위 CJ
- 세븐일레븐, 7월 내내 여름 대표 먹거리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