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콜2' 첫방 D-3, 윤종신-윤민수-UV-소유 4인4色 리액션 스틸 공개

기사승인 2019.07.02  14:49:16

공유
ad50

아티스트들의 눈치싸움, 밀당이 다시 한번 시작된다.

사진=Mnet '더 콜2' 제공

5일 Mnet과 tvN에서 공동 첫방송되는 ‘더 콜2’는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뮤직 패밀리를 결성하고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 뮤직 패밀리의 팀장 역할을 하게 될 아티스트로 윤종신, 윤민수, UV, 소유가 앞서 공개된 가운데 베일에 가려진 1차 라인업 가수 4팀과 뮤직 패밀리를 구성하기 위해 각 아티스트끼리 치열한 눈치 싸움과 밀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2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윤종신, 윤민수, UV, 소유의 표정과 몸짓은 뮤직 패밀리 구성 과정의 복잡 미묘한 감정과 간절함을 여실히 보여준다. 윤종신은 자리에서 일어나 두 팔을 번쩍 든 모습이다.

뮤직 패밀리 매칭 성공에 기뻐하는 모습일지 본인이 마음 속에 담아둔 아티스트의 등장에 들뜬 모습일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윤민수는 아리송한 손짓과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명품 보컬을 자랑하는 그의 러브콜이 향한 상대가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시에 누군가를 가리키고 있는 유세윤과 뮤지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지난 시즌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UV가 새로운 시즌에 첫 파트너로 가리킨 그 아티스트는 누구였을지 관심이 모인다. 마지막으로 소유는 두 손을 모아 간절히 무언가를 바라는 모습이다. 과연 소유가 함께하고 싶은 콜라보 파트너와 뮤직 패밀리가 이뤄졌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이 상상할 수 없던 만남과 그들이 선보일 레전드 무대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Mnet ‘더 콜2’는 7월 5일 오후 7시 4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