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번거롭고 준비가 많은 바캉스보다 휴식에 집중하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면서 특급 호텔이 관련 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은 뷰티 케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뷰캉스(뷰티+호캉스)’가 대세다. 무거운 여행길의 파우치를 덜어주는 뷰티 브랜드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어 상한 피부를 회복 시켜주는 뷰티 디바이스 체험 등 다양하게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컨 빵빵한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뜨거운 햇빛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되살리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그랜드힐튼서울 ‘셀리턴 체험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LED 마스크 전문 브랜드와 함께하는 ‘셀리턴 체험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귀빈층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셀리턴의 신제품 ‘플래티넘 LED 마스크’ ‘넥클레이’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티넘 LED 마스크와 넥클레이 중 택일할 수 있으며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박당 하루 대여할 수 있다.

‘플래티넘 LED 마스크’는 기존보다 더 세밀하고 효과적으로 피부탄력,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넥클레이’는 셀리턴의 LED 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근적외선과 레드 LED 총 300여개가 360도로 동시에 조사하여 목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목 주름 개선과 목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라스테이 ‘퓨어 그린룸’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 객실에 화분을 비치하고 욕실문과 냉장고, 쿠션 등에는 다양한 식물 이미지를 프린팅 해 자연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도 비치해 향으로도 콘셉트룸을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뷰티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한 ‘스테이 인 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프리메라 패밀리 트윈룸(1박)과 가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프리메라 코스메틱 박스(1개)를 제공한다. '퓨어 그린룸'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 이용 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 ‘화사한 써머 뷰캉스’

글래드호텔앤리조트에서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 2개와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 등 뷰티 아이템,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로 구성됐다. 특히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의 마카롱 2개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성인 2인 기준 21만원부터,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은 성인 2인 기준 10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평창 ‘뷰캉스’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은 8월31일까지 2가지 종류의 ‘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객실(1박), △실외&실내 수영장(2인), △실내 사우나(2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1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1만4400원부터, 주말(금~토) 14만8500원부터다.

‘뷰티풀 서머 위드 딸고 패키지’는 △객실(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2인) △실외&실내 수영장(2인), △실내 사우나 (2인), △프랑스 해양성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의 썬크림 베이직 파우치(1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9만900원부터, 주말(금~토) 22만5000원부터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박 이상 투숙 시 식음업장 3만원 이용권, 3박 이상 투숙 시 식음업장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12월21일까지 메인타워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의 케어를 이용할 수 있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를 판매한다.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혜택이 주어진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룸 1박, 르 살롱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와인과 과일 커티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혜택의 구성도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 ‘져니 투 프로방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스파 익스피리언스 ‘져니 투 프로방스’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 흥인지문 전경을 감상하며 조식 또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제공되는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스파를 마친 후 제공되는 ▲스파 푸드 및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45만5000원부터.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