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케아 옷장에서', 세계여행 동반 男연예인 1위 '박보검'

기사승인 2019.07.02  14:00:20

공유
ad50

박보검이 같이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 꼽혔다.

사진=싱글리스트DB

옷장을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신박한 콘셉트의 영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이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같이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 설문 조사 결과 박보검이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깜빡 잠든 이케아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여행을 떠나게 된 파텔의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로마, 트리폴리로 이어지는 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처 영화다.

이번에 열린 이벤트는 드라마 ‘남자친구’로 큰 인기를 얻은 박보검, Mnet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 송형준, 김요한, 김민규, ‘기생충’의 최우식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40%의 득표율로 박보검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약 2918명이 참여해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전세계 36개국에서 출간한 프랑스 베스트셀러 ‘이케아 옷장에 갇힌 인도 고행자의 신기한 여행’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고 리비아 등 4개국에서 월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각국의 생생한 풍경과 다채로운 문화를 가득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함께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찾는 이색 설문으로 이목을 끈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7월 1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