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니아 연대기' 촬영지로!...노랑풍선, 뉴질랜드 체험 '슬로우팩'

기사승인 2019.07.02  11:03:58

공유
ad50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사진=노랑풍선 제공(마운트 망가누이)

2일 노랑풍선은 만족도 높은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해 자체 테마상품인 ‘슬로우팩’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슬로우팩’은 빡빡하게 짜인 관광일정에 따라 분주하게 움직여야 했던 기존 패턴이 아닌 시내 중심의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핵심관광지에서의 관광시간을 늘리고 넉넉한 자유시간으로 여행의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뉴질랜드 북섬 완전일주 9일’ 슬로우팩 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직항으로 국적기를 이용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활기찬 도시와 평화로운 해변가, 지열 지대의 온천과 뉴질랜드 만의 독특한 마오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코로만델)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특색 있는 어트랙션들을 즐기며 시내에서 즐기는 자유시간까지 더해 여유로운 여행을 가능케 한다. 그중 코로만델 지역 인근 로토루아와 오클랜드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이자 영화 ‘나니아 연대기’의 촬영지이기도 한 캐세드럴 코브 해안에서의 절경을 감상하고 ‘핫워터 비치’를 방문해 자신만의 온천욕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뉴질랜드에서 가장 다양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베이 오브 플랜티’ 지역을 방문해 드넓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을 바라보며 ‘마운트 망가누이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에는 풍부한 미네랄이 가득한 ‘핫쏠트 워터풀’에서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아울러 뉴질랜드의 북섬 핵심 관광지인 오클랜드와 로토루아, 타우포 호수를 방문해 뉴질랜드의 전통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타우랑가 지역이라는 새로운 관광지도 포함돼 진행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