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을지 모른다. 특히 해외 여행 성수기라 여행을 가고 싶어도 경제적으로 힘들면 호캉스를 즐기기 어려워진다. 이에 에바종이 다낭 5성급 리조트 특가전을 통해 다낭과 근교 도시들의 5성급 리조트들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으며 다낭의 트렌디함을 느끼고 싶다면 다낭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를 추천한다. 이곳은 시설이 쾌적하고 미케 비치 앞에 위치해 객실에서도 파노라믹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 스파로 유명한 퓨전 마이아의 명성을 이어받은 발 마사지, 요가 수업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머무는 동안 웰빙 라이프를 선사하며 해가 질 무렵 트렌디한 분위기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즐기는 신나는 음악과 칵테일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휴양은 물론 다낭 도심 여행도 놓칠 수 없다면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이 답이 될 수 있다.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은 휴양과 함께 다낭의 역동적인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시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빛의 형상에 영감을 받은 외벽 디자인은 다낭 해안에 즐비한 호텔 중 유독 눈에 띈다.

사진=에바종 제공(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

올 데이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는 물론 발아래 미케 해변과 바다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은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에서는 어린이 전문가와 함께 창의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활동도 마련돼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베트남 옛 왕조의 영광이 남아있는 고도는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에는 다낭 근교 여행지로 주목받는 도시다. 다낭에서만 머무르기 아쉽다면 후에의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스파’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번잡한 도시에서 탈출한 순례자들을 위한 지상낙원으로 항상 친절하고 섬세한 스태프의 서비스가 특징이다. 시내와는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가까운 접근성으로 후에를 여행하고자 하는 가족 여행자는 물론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은 커플에게 최고의 리조트로 각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