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흥행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자 올 8월 초 개봉을 앞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이 코믹 업그레이드 보도스틸 6종을 공개하며 2편의 NEW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스틸컷

# NEW POINT 1. 적→친구? 좌충우돌 아슬아슬한 팀플레이 담은 유쾌한 스토리!

첫번째 NEW 포인트는 적에서 친구가 된 버드와 피그가 한 팀이 되면서 펼치는 좌충우돌 팀플레이 스토리다. 호시탐탐 버드의 알을 훔치려는 식신돼마왕 레너드와 그를 물리치고 아싸에서 인싸가 된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 앞에 나타난 공공의 적 제타를 물리치기 위해 한 팀이 된 이들의 순탄치 않은 팀워크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로를 골탕 먹이기 바빠 팀 결성 후에도 제대로 된 팀워크를 발휘하지 못한 버드와 피그들이 과연 제타를 물리칠 수 있을지 좌충우돌 팀플레이 속에서 보여줄 유쾌한 스토리들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스틸컷

# NEW POINT 2. 코믹 버드벤처! 업그레이드된 유머 X 시원한 액션

두번째 포인트는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의 유머다. ‘앵그리 버드’ 시리즈만의 재치있는 입담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이어지는 캐릭터들의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들이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나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순탄치 않은 팀플레이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들이 더욱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독수리 왕국의 제타가 쏟아붓는 얼음볼 공격과 이를 막아 내기 위한 버드와 피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반격 등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액션과 볼거리를 더한다.

사진='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스틸컷

# NEW POINT 3.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개성만점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

마지막 포인트는 개성만점 캐릭터다. 특히 버드와 피그들의 ‘공공의 적’이자 독수리 왕국에 살고 있는 제타는 보라색 털에 뾰족한 부리를 가진 개성 넘치는 외모와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을 가진 독수리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다. 여기에 귀여운 외모와 엉뚱한 행동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스틸러 베이비버드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버드 아일랜드 곳곳에서 사건사고를 일으키지만 누구보다 매력만점의 캐릭터로 예비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여기에 제타를 물리칠 팀원으로 뽑힌 척의 동생이자 버드 아일랜드의 지니어스 새인 실버, 피그 아일랜드의 발명왕인 브레인 피그 게리와 시크한 성격의 코트니까지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 업그레이드된 유머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려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8월 초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