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인싸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천하장사 티셔츠’가 지난 주말 용산을 뜨겁게 달궜다.

캐주얼 브랜드 TBJ는 진주햄의 국민소시지 ‘천하장사’와 이색 협업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아이파크몰에서 콜라보 제품 론칭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행사 현장에서는 TBJ의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오버 핏 티셔츠에 실제 천하장사 소시지를 떠올리게 하는 소시지 띠 디자인을 적용한 2가지 종류의 옷을 모델들이 입고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비자들은 먹음직스러운 노란 소시지 속살 컬러에 천하장사 특유의 빨간 줄이 매치된 티셔츠를 보고 “이건 무조건 사야해” “티셔츠인 것을 잊고 소시지 띠를 뜯고 싶게 만든다” 등 위트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프로모션 행사도 인기였다. 아이파크몰 내 TBJ 매장을 방문하여 콜라보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소시지 패키지’를 증정했으며 100% 당첨 룰렛 경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다.

또 행사장을 돌아다니는 ‘TBJ 천하장사’와 ‘퀴즈 온 더 아이파크몰’을 함께 진행하고, 천하장사 소시지 고유 캐릭터로 제작한 재치 넘치는 판넬과 대형 소시지 판넬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하며 방문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TBJ는 SNS 리그램 이벤트와 ‘#TBJX천하장사’ 해시태그 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선물로 리미티드 소시지를 깜짝 선물해 일상에 지친 학생과 회사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