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말8초’ 여름휴가를 준비하기 시작해야 할 때다. 바캉스는 뜨거운 햇살과 더위 속에서 장시간 지속되는 야외활동이 잦아 평소보다도 세심하게 챙겨야할 준비물들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는 자외선과 주변 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으므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온도를 내려주는 등의 스마트하면서도 휴대가 용이한 화장품들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휴가지로 향하는 캐리어에 쏙 넣어두면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바캉스 필수 뷰티템을 소개한다.

사진=에이바이봄 제공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는 상처 연고의 주 원료로 쓰이는 병풀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을 함유한 진정 마스크팩이다. 하루 종일 외부의 자외선과 유해환경에 자극받아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참미역 추출물과 해양심층수로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워터 타입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여행 일수에 맞춰 간편하게 낱장으로 준비해 잠들기 전 1일 1팩을 실천한다면 여행 동안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돌아오는 캐리어 무게까지 덜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투쿨포스쿨의 ‘온더무브 인스턴트 쿨링 미스트’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쿨링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애슬레저룩에서 영감을 받아 화장품에 적용한 신개념 화장품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쿨링감이 뛰어나지만 알코올이 아닌 쿨링 파우더와 애플민트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고 늘어난 모공을 조여주는 수렴 효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록시땅 제공

록시땅의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은 레몬 버베나 잎 추출물과 오렌지 껍질 오일을 함유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고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키는 젤 타입의 바디크림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산뜻하고, 쿨링효과까지 있어 하루 종일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150ml로 작은 여행가방에도 부담없이 들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휴대가 간편한 점 또한 매력적이다.

사진=바티스트 제공

바티스트의 ‘드라이샴푸’는 물 없이 샴푸가 가능해 땀과 활발한 피지 분비로 머리가 엉망이 되기 쉬운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하다. 고품질의 쌀 전분이 기름 성분과 이물질을 즉각적으로 흡수해 언제 어디서나 머리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만들어주며 스타일링까지 도와준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모발에 소량만 분사해 손가락으로 마사지 하듯 문질러주면 유분감이 사라지고 볼륨감 넘치는 보송보송한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50ml 제품도 따로 출시돼 들고다니기 편리하다.

끌레드벨의 7월 여름 한정판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은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EGF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사진=끌레드벨, 바디네이처 제공

휴양지 반바지와 나시 차림에 수북히 드러난 다리털과 겨털, 수영복을 착용했을 때 신경 쓰이는 중요부위 털 등은 남녀 모두에게 고민거리라 제모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바디네이처의 신개념 젤타입 제모제 ‘젤 헤어리무벌 바디 올 스킨 타입스 위드 레드프루츠’는 쿨링감과 더불어 통증 없이 간편하고 빠른 제모가 가능하다. 기존 제모크림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제모 후에도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레드프루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달콤한 과일 향기 덕에 제모크림 특유의 냄새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 저자극 포뮬라로 팔 다리뿐만 아니라 민감한 겨드랑이, 비키니 부위까지 케어해 면도나 왁싱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7월31일까지 올리브영 및 롭스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