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오늘(1일)부터 3일까지 11번가 ‘펫데이’에서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엠펫은 강력한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흡수와 응고가 일어나 집안 어디서나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잡아주는 아이엠패드를 20% 할인 판매한다. 천연 펄프 원단 사용을 사용한 아이엠패드 절약형 100매, 대용량 100매, 중대형 50대 3종 중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연어와 갈치를 주원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수제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은 30% 할인된다. 아이엠펫이 만든 반려동물 수제 간식 아이엠냠냠트릿은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와 갈치, 콜라겐이 풍부한 연어껍질로 제조되어 반려동물의 피부모질, 혈관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고려해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이 첨가됐고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이다.

반려묘 화장실로 사용되는 아이엠두부모래 8.5kg 대용량도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려묘가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천연 콩비지로 만들어진 아이엠두부모래는 상쾌한 오리지널, 달콤한 복숭아향, 향균과 악취제거가 가능한 숯, 탈취와 향균이 가능한 녹차 등 4종 제품이다. 물에 빠르게 녹아 변기에 버리기만 하면 되고, 사막화 방지 현상이 적용되어 먼지를 최소화할 수 있다.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는 53%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는 화재 등 가정 내 응급상황에서 두려움이나 경계심을 느낀 반려동물이 숨어 구조가 어려워지지 않도록 현관문이나 냉장고 등에 반려동물의 종과 마리 수를 기재해 붙여두면 된다. 집을 비운 사이 돌발 상황이 생길 때 소중한 반려동물 구조 안내를 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아이엠펫은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며 매달 유기동물 보호소에 패드와 두부모래, 간식 등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사진=아이엠펫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