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 출시...전국 관객 맞는다

기사승인 2019.07.01  09:46:19

공유
ad50

디즈니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내한 공연이 KTX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출시되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는 KTX 승차권 1매와 공연 R석 또는 S석 1매가 포함됐다. KTX 승차권과 공연 티켓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공연을 기다려온 전국의 관객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패키지는 특정 지역이나 도시가 아닌 경부선과 호남선, 강릉선 KTX 열차까지 선택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끈다. 부산, 목포, 강릉을 비롯한 울산, 경주, 대구, 나주, 익산, 평창 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KTX 열차는 편도와 왕복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공연 티켓 또한 R석과 S석 중 선택 가능하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며 전국 코레일 여행센터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얼음 위의 블록버스터라 불리는 디즈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2014년 초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 25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1200만 관객들에게 호평 받은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익숙한 스토리와 ‘렛 잇 고’(Let It Go)를 비롯한 OST 음악, 환상적인 고난도 스케이팅이 어우러지며 관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공연된다.

사진=레즈락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