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엔 햇빛과 염색, 펌 등 외부 환경요인 및 자극으로부터 모발의 컬러 유지와 케어를 고민하게 마련이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크로마테크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제공

‘크로마테크 서비스’는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컬러의 선명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살롱 전용 프리미엄 컬러케어 시술이다.

첫번째 단계 ‘크로마테크 프라임’은 두피와 모발을 염색 시술에 맞게 최적화시켜주는 전처리제로, 세라마이드 복합 성분이 두피의 보호막 기능을 해 두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단단한 헤어 큐티클을 열어주고 모발의 다공성을 고르게 하여 염모제가 균일하게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크로마테크 프라임’을 도포한 후 잠시 마르길 기다렸다가 평소와 같이 염색 또는 탈색을 진행한다.

두번째 단계로는 염색 후 최상의 컬러를 표현해 주는 후처리제 ‘크로마테크 포스트’를 사용한다. 헤어컬러가 빈틈없이 흡수된 상태를 유지하려면 염색 시술 후 즉각적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야 하는데 ‘크로마테크 포스트’는 염모제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케라틴 구조 재건에 도움을 주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 물 빠짐을 방지함으로써 컬러의 선명함과 지속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고객의 모발 상태에 따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컨디셔닝 및 마무리 케어를 한다.

아울러 모로칸오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관련한 살롱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살롱에서 ‘크로마테크 서비스’를 받고 후기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볼륨감 있고 매끄러운 컬 헤어를 만들어주는 ‘컬 인핸싱 샴푸’와 ‘컬 인핸싱 컨디셔너’ 250ml를 증정한다.

한편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살롱 전용 제품인 크로마테크 프라임, 크로마테크 포스트 외에 홈케어 제품인 컬러 컨티뉴 샴푸와 컨디셔너, 프로텍트&프리벤트 스프레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살롱에서 시술받은 풍부한 컬러를 간편한 홈케어로 선명하게 유지하도록 고안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