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트렌디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뷰캉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오감만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써머 페스트’를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2개월간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의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 빠르고 쉽게 젤네일이 완성되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 등 뷰티 아이템과 함께 한남동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뷰티와 휴식, 문화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곽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다양한 써머 액티비티,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오감만족 아지트를 제공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부터 호텔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비치 앤 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의 웰컴 드링크 2잔,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아티제 망고빙수가 제공된다.

특별한 여름휴가를 위해 해양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클래스도 선보인다. 릴리펏 ‘키즈 워터&버블 플레이’, 아티제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정글북by 앨리스 바의 ‘나만의 인퓨전 만들기’, 메종 드 누보의 ‘셀프 드라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누구나 이용 가능한 호텔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프라이빗 비치하우스가 운영되는 곽지 해수욕장에서 패들보드, 바나나 보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 ‘새별오름 선셋투어’ ‘나이트 핫 스파 투어’ ‘한라 수목원 야시장 체험’ 등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호텔 또는 제주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1층 로비에 준비된 해시스냅에서 사진을 인화해 로비 기둥의 포토존을 꾸미는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멋지고 개성 있는 사진을 붙인 고객에게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베스트 포토제닉’을 한달에 한번 선정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