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미선(49)이 전북 전주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사진=MBC 제공

전미선의 소속사 보아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안 좋은 소식을 전한다. 배우 전미선씨가 올해 나이 50세로 운명을 달리했다"며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기 바라며 충격과 비탄에 빠진 유가족을 위해 확인되지 않은 루머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드린다"라며 "고인의 빈소가 준비되는 대로 추후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전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미선은 이날 오전 11시43분 전북 전주시 고사동 한 호텔 객실 화장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호텔에서 시신을 검안했으며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이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매니저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전미선 배우 소속사 보아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배우 전미선 씨가 올해 나이 50세로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기 바라며, 충격과 비탄에 빠진 유가족을 위해 확인되지 않은 루머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고인의 빈소가 준비되는 대로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