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의 CG가 따로 필요 없는 ‘천사 인증샷’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해외 편’을 주제로 배우 류현경-고아성과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가 여행 설계자로 가수 김동한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팔라우와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의 ‘요요요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틴 정한은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눈을 살포시 감고 두 팔을 천사의 날개처럼 활짝 펼친 채 하늘에서 쏟아지는 빛을 온몸으로 받아내고 있다. 

정한이 있는 곳은 인도네시아 욕야카르타의 액티비티 1순위로 꼽히는 좀블랑 동굴이다. 여행 둘째 날 에스쿱스-정한-원우는 하루에 딱 한 번만 쏟아진다는 좀블랑 동굴안에 존재하는 천국의 빛을 맞이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그리고 이내 깊은 동굴의 끝에서 쏟아지는 햇살을 마주한 세 사람은 “와~ 진짜 너무 예쁘다”라며 입을 떡 벌린 채 감탄만을 토해냈다고 전해져 천국 같은 빛의 자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10월 4일 생으로 ‘천사’라는 별명을 지닌 정한은 “마치 내가 태어난 곳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가라! 진정한 천사”라는 원우의 말에 천국의 빛 아래로 향한 정한은 천사에 빙의된 듯 곧장 두 팔을 날개처럼 펼치는 남다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좀블랑 동굴을 관통하는 눈부신 천국의 빛과 어우러져 한층 돋보일 정한의 미모에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