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의 일부 아시아 지역 개최 소식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세븐틴은 SNS와 팬카페를 통해 ‘오드 투 유’의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를 알렸고 아시아 지역의 콘서트 일정을 알리는 ‘ASIA PART 1’ 공지 포스터를 추가로 오픈했다.

이번 월드투어는 앞서 2017년 진행된 첫 번째 월드투어로 총 20만 명의 많은 관객을 운집시킨 세븐틴이 약 2년 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공지 포스터는 ‘ASIA PART 1’으로 월드 투어의 전 지역이 아닌 일부 아시아 지역의 개최 소식을 먼저 알렸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아시아 지역 및 세계 각국의 도시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의 월드 투어 ‘오드 투 유’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세븐틴이 어떤 콘서트 구성으로 국내 팬들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7월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