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말엔 호텔? 부모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즐거운 호캉스 5PICK

기사승인 2019.06.28  12:30:42

공유
ad50

호캉스하면 막연하게 뷰가 좋은 호텔 객실에서의 휴식을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취향과 구성원, 그리고 목적에 따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연령층이 다양한 가족이 호텔을 찾았을 때도 각자의 워너비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더위가 무서워 답답한 집에 갇혀있다면 가성비 좋은 호텔 프로모션을 찾아보자.

육아에도 방학이 필요해! 서울신라호텔X비바파파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프랑스의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손을 잡았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부모 고객들도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며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도심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간 동안에만 ‘어번 아일랜드’를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여 아침부터 밤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 밤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부모님 모시고 기력보충! 호텔신라 ‘보양식 선물세트’

호텔신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보양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은 친숙한 맛과 요리법으로 가장 많이 찾고, 선물하기도 좋은 음식이다. 특히 ‘약선 전복 삼계탕’ 선물세트에는 삼계탕 육수 농축액도 동봉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고, 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은 고급 식자재들을 가득 담아 선물을 보내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에 쓰이는 닭고기는 가장 높은 등급인 ‘1+’ 상품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재료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하여 가공한 자숙(煮熟) 전복*으로 엄선했다. 이외에도 6년근 건인삼, 구기자, 오가목 등 모든 한방재료가 우리 농산물로 구성됐다.

 

일주일 수고한 나를 위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X바디프렌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 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글래드 호텔 8개 객실에 조성되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와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에는 벤타스가 놓인 힐링룸 1곳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 2곳과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각각 마련됐다.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기념으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으니 참고해보자.

 

테헤란로 한복판에서 만나는 휴양지의 맛! 파크하얏트 더 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The Lounge)’는 여름을 맞아 싱그럽고 달콤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파인애플 케이크, 구아바 가나슈, 망고 살사 새우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애프터눈 티의 아이템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제공한다. 세이버리 아이템은 토마토, 가지, 옥수수, 아보카도 등의 여름 제철 재료들을 활용해 열대과일 디저트에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디저트 아이템은 다양한 과일의 알록달록한 색을 담아 표현해 맛 보기 전부터 휴양지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아이템은 구아바와 딸기 초콜릿 가나슈, 망고, 바나나, 패션프루트, 레몬 등의 과일 퓨레로 속을 채운 에클레어, 코코넛 워터 젤리, 피나 콜라다 크림, 파인애플 콤포트 등으로 층을 낸 트라이플, 새콤한 라즈베리와 달콤한 리치 필링을 얹은 타르트, 파인애플 생과육, 망고잼, 샹티 크림을 곁들인 케이크 등이다. 특히, 케이크는 작은 파인애플 모양을 형상화 해 먹기아까울 정도의 귀여움을 선사한다.

 

엄마의 지친 피부에 수분충전!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썸머 스플래시’는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Verbena)를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준비된다. 얼굴 케어(30분) 및 바디 케어(60분) 총 9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케어는 시어(Shea) 또는 아쿠아(Aqua) 라인 중 선택 또는 혼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아쿠아 라인은 진정과 수딩 효과를 더해주어, 무더운 여름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바디 케어에서 사용되는 록시땅의 아로마 오일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는 버베나 바디로션은 상쾌한 텍스처가 쿨링 효과를 높여주며, 상쾌한 버베나 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