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을 담당하는 건 뭐니뭐니해도 립제품이다.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도록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강렬한 컬러로 메이크업 포인트를 담당하는 '핫써머' 립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 탐스러운 ‘진짜 볼륨립’, 카트린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입술 볼륨을 살려주는 카트린의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은 입술에 강력한 지속 발색과 자연스럽고 탐스러운 볼륨을 더해주는 필 오프 타입의 립 제품이다. 

입술 위에 바르고 떼어내면 원하는 컬러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게다가 EWG 1등급 안심성분인 고추 추출물이 입술의 세로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줘 한층 돋보이는 립 표현을 완성한다.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가 가미된 ‘스윗 코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핑크’, 그리고 컬러가 없는 ‘글로시 핏’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감각적인 네온컬러, 3CE의 ‘스트레인저 라이츠 리미티드 에디션’

3CE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네온컬러 패키지의 ‘스트레인저 라이츠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빛을 초월하는 생생한 네온 패키지 속 영원함을 담은 에디션이라는 컨셉 아래 ‘멀티 팟’ 4종, ‘슬림 벨벳 립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중 ‘멀티 팟’은 풍부한 컬러와 자유로운 농도 조절로 립은 물론 블러셔와 섀도우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며 ‘슬림 벨벳 립컬러’는 부드럽고 보송하게 멜팅되는 고발색 벨벳 텍스처 립스틱으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고혹美 ‘뿜뿜‘ 레드립 완성,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부드럽게 녹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립 틴트다. 

입술에 녹아드는 가벼운 제형과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아트클래스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 출시된 신규 컬러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와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이다. 기존의 차분하면서 감미로운 무드의 컬러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연이어 추가되며 총 11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 단 한 번의 터치로 러블리부터 팜므파탈까지, 제니하우스의 ‘에어핏 립스틱’

에어핏 립스틱은 김현숙 원장과 오윤희 원장 등 제니하우스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에 어울리는 컬러를 직접 선정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에어핏 립스틱은 가볍고 부드러운 에어 매트 포뮬러로 밀착력을 높여 입술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극강의 발색력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에어핏 립스틱은 ‘오!!레드‘ 컬러부터 ‘미!미! 핑크‘, ‘제이 로즈‘, ‘제니 핑크‘, ‘코랄한 나‘, ‘아임 오렌지‘, ‘코랄 하쥬‘, ‘모니카 로베‘ 컬러까지 총 8종으로 출시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