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비밀병기 탄생을 알릴 영화 '엑시트'가 공식 출격했다.

지난 27일 CGV압구정에서 열린 제작보고회를 통해 공식 소개된 영화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 액션물이다. 주연 조정석과 임윤아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재난 영화를 통해 ‘눈물, 콧물, 웃음’을 모두 터트릴 준비가 된 모습을 자신 있게 드러냈다. 

대학 졸업 후 몇 년째 취업에 번번이 실패하는 짠내 나는 청년 백수 역의 용남과 취업은 했지만 퍽퍽한 현실을 견뎌내는 직장인 의주의 캐릭터는 눈물 나는 공감대뿐 아니라 무방비 상태의 독가스 테러 재난 상황에서도 눈물과 콧물을 쏟으며 긍정적인 웃음까지 보여준다. 두 배우는 이런 캐릭터의 매력을 이번 제작보고회 현장에서도 아낌없이 드러냈다.

조정석은 “기존에 볼 수 없는 새로운 소재의 영화라 유쾌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용남은 목숨 바쳐 내 사람들을 지키겠다는 마음을 가진 인간적 매력이 있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 특히 재수하고 삼수하던 때 집에서 뭐 하는 거냐는 얘기를 들었던 과거 내 모습이 떠오르기도 하는 등 실제 나와 많이 닮은 캐릭터”라고 전해 극중 용남과 100%의 싱크로율을 보일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임윤아는 “재난 영화라 해서 무겁거나 진지하기만 한 건 아닌지 오해할 수 있는데 '엑시트'는 중간중간 유쾌한 장면이 많은 영화다. 의주도 능동적이고 책임감이 강한 캐릭터답게 오르고 뛰고 매달리는 액션 장면이 많아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했지만 함께한 조정석 배우와 스태프들의 도움 덕분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잘 소화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극중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같이 영화 '엑시트'는 두 남녀 콤비의 눈물, 콧물, 웃음이 섞인 짠내폭발 대활약상을 예고하며 올여름 극장가의 새로운 비밀병기이자 흥행복병으로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는 평이다. 

재난탈출액션 영화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