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후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이 없는 빈집에서 마음껏 자유를 누리는 펫들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우리가 그들을 키운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들이 우릴 키우는 건지도 몰라요”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 태어난 아기 리암을 쉴 틈 없이 보호하는 맥스와 양치질하는 스노우볼, 주인을 깨우는 ‘클로이’의 모습은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특별한 이중생활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도시를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나서도 전전긍긍하며 불안감을 떨치지 못하는 맥스와는 달리 묵직하고 과묵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루스터의 등장은 극과 극인 두 캐릭터가 선보일 신선한 케미를 기대케 한다.

한편, 근자감 넘치는 히어로로 돌아온 스노우볼과 고양이의 행동을 따라하는 기젯의 모습은 전편과는 또 다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리암과 맥스, 듀크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우정을 보여주는 장면과 함께 어우러지는 “인생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몰라요. 선택은 두 가지뿐이죠. 피하거나, 도전하거나.”라는 맥스의 내레이션은 각자의 상황에서 한 단계 성장해가는 펫들의 모습으로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