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루밍족’을 넘어 ‘그루답터’가 떠오르며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는 가운데 두피와 모발에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아윤채 제공

‘스타일링’ 라인은 식물 유래 로진 성분이 함유된 제형으로 피부에 묻거나 닿아도 부담 없이 건강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건강한 성분으로 안심을 선사하면서도 세팅과 연출력 등 스타일링 제품 본연의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더불어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 없이 깔끔하고 손쉬운 세정이 가능하여 건강한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스타일링’ 라인은 3종으로 이뤄졌다. ‘수프림 매트 왁스’는 강력한 세팅력과 매트한 질감으로 힘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왁스로, 한번의 터치만으로 모발에 뭉침 없이 도포되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터치 업 텍스처 왁스’는 유연한 세팅력과 자연스러운 윤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모발의 질감을 연출해준다. ‘수프림 하드 스프레이’는 미세한 분사감과 강력한 고정력으로 견고하게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스프레이로, 모발에 고르게 분사되어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 지속력을 제공한다. 특히 은은한 소나무 향으로 스프레이 특유의 알코올 취를 커버함으로써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3종은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