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진 바캉스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바캉스는 가족여행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

이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라운지웨어부터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여행지에서의 숙면을 위한 쿨링쿠션 등 어떤 여행에서든 스마트하게 활용 가능한 키즈 바캉스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 블랙야크키즈, 'S루프 세트'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어린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글램핑이나 캠핑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해줄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도 함께 출시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원한 촉감에 우수한 신축성으로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S루프 세트'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신비 캐릭터 그래픽으로 디자인에 위트를 더해줘 아이들에게 입는 자체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한 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랜더k’는 신비캐릭터를 활용한 여름 슬리퍼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신나는 물놀이 시간! (ft.자외선 차단제)

물놀이가 잦아지는 시기에는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강하고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하는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다.

아토팜 '야외놀이 선밀크'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전신 사용에 용이한 밀크 타입의 선크림이다. 땀이나 피지에 강한 W/O 제형으로 물놀이, 야외활동 시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다. 또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우리 아이 시원한 숙면을 도와줄 쿨링쿠션

낮에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기다 지친 아이들의 잠자리를 위한 쿨링 쿠션 또한 인기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이스 펭귄 쿠션’은 푹신함과 청량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눈을 사로잡는 귀여운 비주얼과 시원한 냉감 기능으로 여름 열대야, 혹은 낯선 여행지에서의 ’필수템’이다. 

사진=블랙야크키즈, 아토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