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의 더위에 확실한 냉방은 에어컨이 담당하는 추세에 선풍기는 보조 냉방제품 역할을 하거나 디자인 기능을 강화해 싱글족의 마이홈 인테리어 역할을 하곤 한다. 홈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가전 전문기업 무아스가 요즘 대세인 복고(레트로) 감성의 디자인 제품 레트로 선풍기를 선보였다.

전면이 촘촘한 안전망으로 덮여진 화이트 컬러 제품과 망을 최소화해 레트로 감성을 극대화한 화이트, 블랙 컬러 제품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레트로 선풍기는 메탈 소재로 견고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 버튼, 코드 선 등 제품 곳곳의 디테일에 레트로한 디자인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수동 조작 방식을 구현한 제품 전면 하단의 레버로 약·중·강풍 3단으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고, 본체 뒷부분의 버튼 하나로 좌우 회전 기능을 작동한다.

또한 조절 나사를 이용해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코드 선에는 열에 강한 면 소재를 사용했고, 망이 없는 버전의 제품에는 말랑말랑한 EVA(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 소재의 날개를 사용해 안전성을 갖췄으며 수명이 길고 동력이 강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해 제품력을 높였다.

무아스는 심플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에 선풍기의 기능을 알차게 담아내 실용적이면서도 공간을 감성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재구성하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톡톡히 한다. 오는 7월2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평을 쇼핑몰에 남기거나 개인 SNS에 리뷰를 남긴 후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구매평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레트로 감성의 선풍기와 어울리는 커피메이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사진=무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