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본편 무삭제 영상 최초공개 '기대감↑'

기사승인 2019.06.26  18:14:14

공유
ad38
ad48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한 엘리멘탈과 미스테리오의 정체를 엿볼 수 있는 '본편 무삭제 'Elemental Expositions''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26일 저녁 6시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베일에 싸인 거대 빌런 엘리멘탈과 미스테리오의 정체를 엿볼 수 있는 본편 무삭제 'Elemental Expositions'' 영상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진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영상은 쉴드의 기지에서 이뤄지는 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의 정식 첫 만남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처음으로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에 모습을 드러낸 미스테리오는 유럽에서 펼쳐진 스파이더맨의 활약에 찬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본격적으로 소개되는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은 블랙홀의 안정궤도에서 탄생한 것으로, 미스테리오는 이들이 기본 원소 공기, 물, 불, 흙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설명해 오랜 신화에서 비롯된 이들의 신비로운 탄생 배경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한 베일에 싸인 인물 '미스테리오'에 얽힌 사연도 드러난다. 스파이더맨의 정체불명의 조력자로 등장한 그는 앞서 공개된 영상들을 통해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 의해 다른 차원의 지구로부터 넘어왔음을 밝힌 바 있다. 미스테리오는 자신이 과거 ‘엘리멘탈’에 맞선 최후의 부대에 소속되었으나 당시 전투에서 패배했음을 전한다. 이로 인해 엘리멘탈은 현재 유럽을 휩쓸고 있는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하게 된 것. 이에 엘리멘탈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스파이더맨에게 함께할 것을 제안하는 쉴드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세계의 존폐가 달린 중대한 전투 앞에 망설이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은 새로운 팀의 탄생과 함께 이들이 펼쳐갈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