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FlyTXT 캠페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6일)부터 7월 14일까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오픈을 기념해 #FlyTXT 캠페인을 진행한다.

위버스(Weverse)에 가입한 뒤, #FlyTXT 해시태그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해당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들은 노란색 및 파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FlyTXT 부스에 전시된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대표곡 감상은 물론,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셀카가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팬들과 마음을 모아 하나의 꿈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앱으로,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일본 최대 패션 페스티벌인 ‘간사이 컬렉션 2019 AUTUMN & WINTER’와 ‘제29회 도쿄 걸스 컬렉션 2019 AUTUMN / WINTER’에 연이어 참석을 확정하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위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