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르바이트 시즌을 맞아 알바몬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24일부터 오는 8월18일까지 열리는 ‘Welcome to 알바몬 아일랜드’는 기존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알바몬TV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알바몬TV 게시판 속 숨겨진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개인이 모은 포인트별로 응모 경품이 다양해지는 특징을 지녔다.

포인트에 따라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콘(1P), 트래블 킷 카카오 프렌즈(3P), 플로팅 매트튜브 어피or라이언(5P), 오션월드 종일권(7P), 고프로 히어로7(10P)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1차(6월24일~7월21일, 당첨자 발표 7월26일)와 2차(7월22일~8월18일, 당첨자 발표 8월28일) 총 2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알바몬 빙고존 이벤트는 하루 한번 방문 도장을 받아 빙고를 완성하는 행사로 신규 회원가입 또는 신규 앱 설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빙고 종류에 따라 피자, 치킨 경품에 응모 가능하며 모든 빙고(올빙고)를 완성할 경우 에어팟2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18일 개별 연락 및 알바몬 게시판 당첨자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