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대거 제안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이번 ‘올리브영데이’에는 올여름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과 바캉스를 앞둔 이들을 위해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한다.

특히 여름은 클렌징과 선케어 제품 구매 적기로,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클렌징 제품부터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자극이 적은 제형으로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기초 화장품과 데오도란트, 제모용품 등 여름철 수요가 특히 높은 바디용품을 엄선했다.

바캉스에 꼭 필요한 아이템도 대거 할인해 선보인다.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쿠션 등 언제 어디서나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색조 화장품과 드라이 샴푸, 미니 고데기, 헤어롤 등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데이’ 참여 브랜드로는 △라운드어라운드 △키스미 △코스알엑스 △필리밀리 △아벤느 △보타닉힐 보 △케어존 △웨이크메이크 △이브로쉐 △더마비 등이 있다.

우수 고객은 추가 할인 쿠폰 및 샘플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VVIP 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올리브영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6%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 방문 시에는 특별한 샘플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