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와 조성아TM의 신제품이 홈쇼핑 완판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스틱명가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23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피치 톤 커버스틱 시즌2’는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준비 물량이 완판되며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여름시즌을 겨냥해 나온 톤업 스틱인 신제품은 복숭앗빛 광채 커버는 물론 수분 충전과 톤업 케어 효과, 막강 프루프 효과까지 갖췄다.

복숭아 안색 시리즈 최신상으로, 피치빛 톤업 에센스 스틱과 안색 커버 스틱이 브랜드만의 황금비율로 충진해 어떠한 피부톤도 바르는 즉시 복숭앗빛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폭염과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쉽게 자극받고 건조해지는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물과 땀 프루프 기능을 용기 하단에 S자 초극세 브러쉬가 결착된 특허 용기를 사용해 굴곡진 부분부터 모공 사이사이까지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조성아TM 제공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크림 7X’는 지난 21일 홈앤쇼핑 10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올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원픽’ 제품임을 입증했다.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물분 제형이 특징이다. 시즌3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물분크림 7X’는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구현해주며 손으로 펴 바르면 돼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다. 여름시즌 피부 최적화를 위해 ▲워터 프루프 ▲오일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량 개선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의 7가지를 임상으로 입증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으로 내외부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