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와 야외놀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살충제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소비자들의 모기기피제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두근두근 액티비티 안심솔루션’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기와 야생진드기로 인한 질병 및 극심한 가려움증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내의 인기 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이에 적합한 형태의 모기기피제를 확인한 후 참여하고 싶은 액티비티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3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20명에게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가 포함된 ‘안심솔루션키트’를 증정한다. 이외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총 103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기기피제는 지난해 시장규모가 100억원을 돌파하면서 여름철 야외활동에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모기와 진드기가 옮기는 감염병으로 인한 피해가 늘어나면서 이를 예방하기 위해 모기기피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홈키파 마이키파는 국내 모기기피제 1위 브랜드로, 식약처에서 안전성과 효과성을 공식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이카리딘과 DEET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모기기피 효과를 보여줄 뿐 아니라,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지난해 가장 많은 소비자 선택을 받았다.

순한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마이키파 마일드케어’는 한 번 사용으로 2시간 동안 기피 효과를 볼 수 있어 짧은 나들이에 사용하기 좋다. 제품 타입은 롤온과 미스트, 에어졸 3가지로 롤온과 미스트는 생후 6개월 이상부터, 에어졸은 12세 이상 사용 가능하다. 특히 롤온은 알로에베라 함유로 자극을 최소화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 번 바르면 6시간 효과가 지속하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캠핑이나 등산,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시간이 긴 아웃도어와 레저, 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하다. 또한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국내외 여행 시 가방에 쏙 넣어 간편하게 해충 고민을 줄일 수 있다. 제품은 롤온과 미스트 두 종류로, 미스트는 6시간 지속력에도 생후 6개월 아이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홈키파 마이키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