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 팬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23일 송승헌이 ‘2019 송승헌 팬미팅–Be with you’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미팅은 일본 팬들과 함께 약 110분 동안 진행됐으며 근황 토크, 퀴즈, 팬들을 위한 이벤트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송승헌은 노래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고, 사전에 받은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팬미팅 무대에서는 송승헌의 마술쇼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가벼운 카드 마술부터 팬이 참여할 수 있는 마술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팬미팅을 마무리하면서 송승헌은 감미로운 발라드를 열창했다. 이어 함께해준 팬들에게 “여러분들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나 힐링이 되고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촬영 열심히 해서 가을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 행사를 마치고 무대 아래에서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고 하이터치를 진행해 팬사랑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송승헌은 올해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위대한 쇼’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킹콩by스타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