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와 구구단 나영이 화보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권나라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25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권나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나라는 시원한 소재의 스트라이프 정장, 원피스, 독특한 스타일의 스카프가 포인트 되는 모자 등 리조트 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착장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권나라는 또한 촬영 중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범접불가한 눈빛을 보였는데, 잠시 쉬어갈 때는 미소와 윙크를 지으며 상큼한 매력까지 폭발시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시원한 리조트 룩에 어울리는 청량함을 뿜어내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숨길 수 없는 여신 아우라를 내뿜어 현장의 모든 이들을 사로잡은 권나라. 그녀는 이번 화보를 찍으며 배우로서의 포부도 드러냈다.

구구단 나영은 패션 뷰티 매거진 에디케이(ADDYK)와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구구단 나영은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내추럴 하면서도 발랄한 이지캐쥬얼과 러블리 하면서도 섹시한 페미닌룩 그리고 귀여움과 발랄함, 상큼함 까지 더해주는 썸머룩을 착용해 눈길을 끈다.

썸머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감각적이면서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청순한 분위기를 비롯해 섹시함, 귀여운 느낌, 싱그러움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사진=A-MAN프로젝트, ADDY K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