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탄생해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 짧은 시간에 고강도로 행하는 운동방법으로 온몸의 다양한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크로스핏이 젊은 세대 사이에 인기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피터를 위한 ‘크로스핏 나노 9’을 출시했다.

사진=픽사베이

리복은 지난 9년간 크로스핏 공식 파트너 및 후원사로 활동하며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인 나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왔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최근 크로스핏 입문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입문자와 전문가들의 니즈를 함께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가장 진보된 버전의 나노 시리즈로 평가된다.

상단부는 자체 개발 신소재 플렉스위브를 확대 적용해 통기성과 내구력을 전체적으로 향상시켰다. 발 앞부분의 미드솔은 쿠셔닝이 강화돼 편안한 러닝을 도와주며, 앞코 부분이 넓어져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끼는 동시에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바닥면인 아웃솔은 앞뒤로 나눠져 발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역동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나아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특수 기술을 적용해 마찰력과 접지력을 높였다.

사진=리복 제공

안전성과 스타일을 세심하게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발 뒤쪽의 미드솔은 부드러운 고무로 감싸 로프 클라이밍 연습 시 발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걸음을 디딜 수 있도록 했다. 측면에는 리복을 상징하는 ‘벡터’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날렵한 스타일을 살렸다.

한편 크로스피터를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