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월드 페스타가 신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밴드와 힙합 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킨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K-밴드 콘서트와 K-힙합 콘서트로 글로벌 한류팬들의 흥을 돋운다.

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K-밴드 콘서트는 한국 록 밴드의 산 증인 YB밴드를 필두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인디의 왕’ 로맨틱펀치, 록 음악계에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소닉스톤즈 등 K밴드의 명맥을 잇고 있는 차세대 밴드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했다. 해당 밴드들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악기가 어우러진 신선한 사운드로 현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K-힙합 콘서트는 K팝 아이돌에 버금가는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SK핸드볼경기장을 꽉 채운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지닌 리듬파워, 멜로디컬하고 트렌디한 래핑으로 사랑 받는 식케이, 출중한 랩과 보컬 실력을 소유한 PH-1, 독보적인 보이스의 ‘괴물 래퍼’ 우원재, 감각적인 랩메이킹 실력의 소유자 ‘명상 래퍼’ 김하온 등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국내 대표 래퍼들이 총출동해 흥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뉴이스트W 등 한류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스타들이 참석한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다채로운 축제로 화합을 도모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