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휴가지 선택과 더불어 남들과는 다른 휴가지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트래블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원한 바캉스룩의 정석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프린트의 반소매 셔츠와 반바지를 추천한다. 시원한 프린트에서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스타일을 한층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보트슈즈로 마무리한다면 한층 더 멋스럽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유행인 뉴트로 감성에 맞게 발목이 올라오는 양말을 신어주는 믹스앤매치 포인를 준다면 스타일 지수는 한층 더 올라갈 것이다.

좀 더 시원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상의에 셔츠만 입고 린넨 소재 반바지에 슬라이드 샌들을 스타일링 해보자. 덤으로 밀짚모자를 코디한다면 한층 더 청량해 보이면서 감각적인 바캉스 룩이 가능하다.

휴가지에서 심플한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포켓 티셔츠를 추천한다. 포켓 반팔 티는 화려하지 않은 민무늬 바탕에 가슴 부분에 포켓을 달아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깔끔한 바캉스룩을 완성한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슬랙스나 반바지를 함께 코디하고 신발은 여름에 어울리는 보트슈즈를 매치해보자. 특히 각진 쉐입의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훨씬 더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