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국내외 여행길에 나서기 전이나 현지 숙소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짐을 싸고 푸는 것이다. 소중한 나의 소지품과 선물을 담은 트래블백 ‘캐리어’야 말로 여행길의 동반자이자 여행자들의 필수품이다. 믿고 사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탁월한 기능성과 견고함,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신상 캐리어들을 선보였다.

 

◆ 쌤소나이트 ‘자일럼 2.0’

쌤소나이트의 ‘자일럼 2.0’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레이저 커팅 방식의 로고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하이 퀄리티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컬러는 실버, 블랙 및 로즈 골드 3가지로 출시한다.

잠금장치부터 바퀴까지 모든 요소에 최상의 기능성을 적용했다. 클릭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캐리어를 여닫을 수 있는 ‘클릭-팝’ TSA 잠금장치를 이중으로 부착해 편리함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서스펜션 휠은 매끄럽지 않은 길에서도 소음과 손에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또한 코너 범퍼 및 전용 러기지 커버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캐리어 손상을 방지한다. 높이 55cm, 63cm, 76cm 3가지 크기로 선보였다.

한편 일본의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꼼 데 가르송의 하트 로고 디자이너로 유명한 필립 파고스키와 데코레이션 스티커 협업을 진행, 데코 스티커를 '자일럼 2.0'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 쌤소나이트 ‘트라이텍’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스마트한 기능성, 부드러운 주행감으로 여행에 편리함과 스타일을 선사하는 하드케이스 ‘트라이텍’은 조개껍질의 결을 연상시키는 외관 패턴과 메탈릭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뽐낸다. 휠과 핸들 컬러도 캐리어 바디와 통일해 절제된 감성의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영롱한 청록빛의 미드나잇 터쿼이즈, 시크한 매트 블랙 컬러에 이어 6월 매트 화이트까지 출시돼 총 3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 시스템 오픈 구조와 ‘클릭-팝’ TSA 잠금장치를 적용해 편리함은 더한다. 또한 TSA 잠금 장치가 이중으로 부착돼 도난의 위험으로부터 한층 안전한 여행길을 지원한다. 캐리어 내부에는 효율적인 패킹이 가능한 탈부착 디바이더 포켓을 장착해 실용성 또한 높였으며 ‘에어로-트랙’ 기술이 적용된 서스펜션 휠은 소음이 없고, 스무스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높이 55cm, 68cm, 76cm 사이즈로 나왔다.

 

◆ 투미 ‘알파3’

투미 ‘알파3’는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U자형 지퍼 포켓, 텔레스코핑형 핸들, 듀얼 휠 시스템, 애드 어 백(Add-a-Bag) 기능, 확장 시스템, 투미 트레이서 등 편리한 활용이 가능한 내외부 기능적 구성이 특징이다.

각 캐리 온 사이즈마다 통합 USB 전원 포트가 구성돼 있으며 듀얼 액세스, 보호 레일이 적용된 모던한 전면 디자인, 향상된 기능을 위한 전면 액세스 포켓, 듀얼 코일 보안 지퍼, 세련된 레더 방수 덮개 등의 구성이 눈에 띈다. 블랙과 네이비 컬러로 선보인다.

 

◆ 투미 ‘19디그리 알루미늄’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의 상징인 투미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고급스러움과 혁신이 조화를 이뤘다. 사용이 편리한 버튼식 잠금장치와 강화된 프레임 디자인, 보호력 강화를 위한 다이 캐스트 코너 캡 구성을 갖췄다.

독특한 외부 패턴에 양각 다이아몬드 패턴의 경량 안감을 포함한 캐리어 내부는 최고의 미적 감각과 수납 기능이 특징이다. 캐리어에 구성된 모노그램 가죽 패치에는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서비스가 가능하다.

 

◆ 투미 ‘래티튜드’

투미 ‘래티튜드’는 SRPP 발리스틱 소재로 제작돼 매우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을 구현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은 투미의 DNA를 담았다. 제작에 사용된 SRPP발리스틱 소재는 100% 폴리프로필렌 복합 재료가 직물 레이어에 최고의 강도로 직조돼 강도, 내구성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타이 다운 스트랩, 다양한 내부 포켓, 행거 브래킷이 구성돼 편리한 짐 정리를 도와주며 튼튼하고 부드러운 상단 및 측면 손잡이, 특허받은 알루미늄 소재의 X-브레이스 45 텔레스코핑 핸들 시스템, 가벼운 아웃보드 듀얼 휠 등의 구성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사진=쌤소나이트, 투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