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티퀸' 패리스 힐튼, '우리집에 왜왔니'서 자신만의 핫 아이템 최초공개

기사승인 2019.06.20  17:12:06

공유
ad50

​할리우드 대표 파티퀸 패리스 힐튼이 '우리집에 왜왔니' 6회에 출연한다.

오는 23일 7시 40분에 방송 예정인 '우리집에 왜왔니'에는 패리스 힐튼이 호스트로 출연하여 악동 MC들과의 특급 흥 파티를 보여준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스타들의 집을 찾아가 왁자지껄한 집들이 현장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

제작진은 "해외 출장 중에 항상 빠지지 않고 가져가는 그녀만의 핫 아이템이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단독으로 처음 공개된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패리스 힐튼이 입국 했을 때 공항에서 악동MC 등신대를 보면서 이번 흥파티의 의상 콘셉트를 '핫 핑크색'으로 주문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촬영장에서 악동 MC들의 파티룩을 보고 패리스 힐튼이 계속 "핫하다"며 연이어 "Hot! Hot!"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패리스 힐튼이 어떤 악동MC에게 핫하다고 외쳤을지. 그녀만의 핫 한 아이템이 무엇일지, 또 특별 MC인 가수 딘딘, 배우 황보라, 모모랜드의 낸시가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패리스 힐튼의 초특급 매력과 악동 MC들과 펼치는 흥파티 현장 '우리집에 왜왔니' 6회는 오는 23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