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 피부 탄력 관리에 관심이 쏠린다. 높은 온도와 습한 날씨는 피부 표면의 온도를 높여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얼굴은 물론 몸까지 탄탄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집중 관리해주는 아이템들을 사용해보자. 전신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디바이스부터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패치, 수분을 채워주는 슬리핑 마스크까지 다양한 기능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다.

# 강력한 더블리프팅 효과! - 코리아테크 ‘리파 4캐럿‘

얼굴과 전신의 탄력을 한 번에 잡아주고 싶다면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알려진 코리아테크의 리파 4캐럿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다이아몬드 캐럿 컷팅된 리파 4 캐럿은 4개의 특수 롤러가 전문가의 손처럼 피부를 연속적으로 잡아 밀어준다. 즉각적이고 강력한 더블 리프팅이 특징으로 얼굴은 물론 목·엉덩이·허리 등 늘어지기 쉬운 전신의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변화시킨다.

기기에 부착된 태양 전지 패널은 빛을 흡수해 인체 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킨다. 부위에 따라 가로, 세로 두 방향으로 마사지가 가능해 쇄골이나 승모근, 종아리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바르는 괄사 마사지 도구 -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스틱‘

맥스클리닉의 ‘카사지 리프팅 스틱’은 실제 괄사 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얼굴과 목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 마사지가 가능하며 넓은 면으로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단단한 제형의 고체 크림과 도구를 올인원으로 담아 일반 괄사 도구와 달리 마사지 오일 없이도 스틱 하나로 간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거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 듀이트리 ‘굿 바디 패치 4종’

굿 바디 패치는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복부 등 부위별로 집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팔뚝과 종아리 리프팅에 효과적인 ‘굿 바디 팔뚝 리프팅 패치’와 ‘굿 바디 종아리 리프팅 패치’는 피부 탄력의 핵심 요소인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부위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한다.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는 물론 종아리 붓기 완화 등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4종 모두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특수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에 안정감 있게 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 얇은 주름 위에 착! - 니슬 ‘링클더마필름’

니슬의 주름 개선 패치 ‘링클더마필름’은 머리카락보다 얇은 두께의 주름개선 마스크 팩이다. 제일약품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 약물 전달 시스템’을 적용해 패치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킨다. 

4주 가량 사용시 패치를 부착한 눈가 주름, 눈 밑 쳐짐, 목 주름, 이중 턱 리프팅 개선 효과를 비롯해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막 형성 등 효과에 대해 임상 승인 받았다. 물에 100% 녹는 성분으로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다.

# 잠든 사이 탄력 있는 피부로! -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의 두 가지 포뮬라를 겹쳐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1단계로 투명한 앰버 컬러의 젤 에센스 마스크가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의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2단계에서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준다.

잠든 사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줘 다음날 아침 수분 가득한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 팔자주름 집중 케어! - 스케덤 ‘상악밴드’

스케덤의 ‘상악 밴드’는 광대뼈 등 얼굴뼈 윗부분의 ‘상악’ 부위의 피부 탄력을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볼·광대 리프팅 개선, 즉각적인 부기 완화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탄력 있는 광대뼈 라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병풀 꽃·잎·줄기와 커피콩의 유효 성분 등 다양한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신축률 95% 이상의 고탄력 특수 스포츠 원단을 사용해 튼튼하고 촘촘한 밀도를 자랑하며 인체 피부 1차 자극 시험에서도 저자극성 판단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