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어장의 수문을 장기용이 닫게 될까?

20일 방송을 앞두고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제작 화앤담픽쳐스, 이하 ‘검블유’) 측이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의 로맨틱한 바닷가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검색어 조작의 위험성과 공포를 체감한 배타미. 짜라시로 오명을 뒤집어 썼고, 억울한 유명세를 치렀다. 그러나 이때에도 박모건은 배타미를 떠나지 않았다.

박모건은 긴박하게 진행되는 포털 이야기의 틈새에 따뜻한 설렘을 불어넣었다. 특히 배타미가 무서우면 가는 곳, 아무도 자신을 찾을 수 없는 곳인 학교 교정에 박모건의 전화가 걸려온 순간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사진 속의 타미와 모건의 그림 같은 투샷이 ‘검블유’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따사로이 내리쬐는 바닷가에서 만난 두 사람. 언제나 그랬듯 타미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띤 모건과, 이를 부드럽게 응시하는 타미. 그간 공개됐던 모습에 비해 한층 부드럽게 변화한 두 사람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바. 모건이 제 발로 들어간 타미의 어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위기를 함께 겪은 만큼 한층 가까워진 타미와 모건은 이전과 다른 온도를 띄게 될 것”이라고 귀띔하며, “이들 사이에 어떤 관계 변화가 일어날지, 직진남 모건이 사랑보다 일이 중요한 타미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 제6회, 오늘(20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사진=화앤담픽쳐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